KB투자증권이 캄보디아 무지개교실 사진전을 열었습니다.
이번 사진전은 KB투자증권이 해외봉사활동으로 캄보디아에서 실시한 '무지개교실 활동'에 대한 사진 전시회입니다.
KB투자증권은 지난 7월 20일 캄보디아의 쭘끼리 마을에 초등학교를 지어주고 직원 봉사단이 학교를 방문해 외벽과 교실 꾸미기, 놀이터 조성, 아이들을 위한 예체능수업 등을 실시했습니다.
특히 이번 무지개교실활동에는 배우 이소연씨와 사진작가 황영철씨가 동참해 KB투자증권 봉사단과 함께 활동하고 도네이션 다큐멘터리 TV 프로그램인 "LOVE" 를 촬영했습니다.
이번 사진전은 황영철 작가가 찍은 KB투자증권과 이소연씨의 캄보디아 봉사활동 사진 50여 점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진전 행사에는 정회동 KB투자증권사장을 비롯해 이희권 KB자산운용 사장과 김용수 KB금융지주 부사장 등 계열사 경영진들과 배우 이소연씨, 신한금융투자 강대석 사장, 기아대책 정문섭 부회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KB투자증권 캄보디아 무지개교실 사진전은 오는 11일까지 KB투자증권 본사(신한금융투자빌딩) 1층에서 열리며, KB투자증권은 이번 사진전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을 캄보디아 쭘끼리 마을 지원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런 가운데, KB투자증권과 이소연씨의 캄보디아 무지개교실 활동 이야기는 오는 7일 오전 11시, tvN을 통해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