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예뻐 예뻐' 5일 정오 공개, 선예 ''텔미'시절 생각나~'

입력 2013-09-05 11:51
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두번째 미니음반 '예뻐 예뻐'를 발표한다.



레이디스 코드는 5일 정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두번째 미니음반 '예뻐 예뻐'를 공개하고 활동에 나선다.

'예뻐 예뻐'는 펑키한 기타리듬에 경쾌한 브라스 세션이 어우러진 신나는 분위기의 곡. 같은 소속사 선배인 배우 겸 가수 양동근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그룹 2PM, 가수 아이비, 허각 등의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슈퍼창따이가 작사와 작곡, 편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4일 미리 공개한 '예뻐 예뻐'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본 그룹 원더걸스 멤버 선예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예뻐 예뻐!! '쏘핫'과 '텔미'시절을 추억케하는 노래~~~ㅎㅎ 컴백축하해요. 레이디스코드!!'라는 글로 '예뻐 예뻐'를 극찬했다.

또한 그룹 2PM 멤버 닉쿤과 준케이는 자신들의 트위터를 통해 레이디스 코드 '예뻐 예뻐'의 홍보대사를 자처하는 등 스타들의 응원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레이디스 코드 '예뻐 예뻐' 중독성 있는 노래길~" "레이디스 코드 '예뻐 예뻐' 뮤직비디오 궁금한데" "레이디스 코드 '예뻐 예뻐' 선예 원더걸스로 돌아와요~" "레이디스 코드 '예뻐 예뻐' 말만 들어도 궁금하네" "레이디스 코드 '예뻐 예뻐' 기대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