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갖춘 온 가족 맞춤형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입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온 가족을 위한 '트리플러스 세트', 50세 이후 부모님을 위한 '트리플러스50+ 세트'와 '조인트 플러스 로즈힙 세트'를 비롯한 세노비스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해, 받는 이의 연령과 건강에 대한 고민에 맞춰 선물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9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과 대형마트, 세노비스몰(www.cenovismall.co.kr)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을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트리플러스 세트'는 국내 최초로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멀티비타민 10종, 미네랄 4종, 오메가-3 500mg을 한 캡슐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제품으로, 온 가족의 대표적인 건강 선물로 좋습니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은 50세 이후 신체변화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한 맞춤 제품이 좋습니다. 혈행, 항산화, 뼈 건강 성분을 강화한 '트리플러스50+ 세트'는 비타민 10종, 미네랄 6종에 오메가-3 700mg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여러 가지 영양소를 따로 따로 번거롭게 챙겨야 했던 부모님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조인트 플러스 로즈힙 세트'는 인체시험을 통해 관절의 통증, 뻣뻣함 등의 불편함을 개선하는 것이 확인된 식물성 로즈힙 분말로 만든 관절건강 제품. 국제 유기농 인증기관에서 인정한 유기농 로즈힙 분말을 사용해 몸에 순하며, 맛있는 복숭아 맛의 파우더가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돼 휴대하며 섭취하기 좋습니다.
남녀 각각의 기초영양에 필요한 총 20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커플세트', 온 가족의 항산화 건강을 위한 비타민C를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새콤상큼한 라즈베리맛의 '츄어블 비타민C 세트',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방 수치 조절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세트' 등 추석선물로 제격.
강승희 세노비스 마케팅팀 과장은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할 때는 섭취자의 연령과 건강 니즈에 꼭 맞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세노비스 추석 선물세트는 온 가족, 젊은 남녀, 50세 이후 부모님을 위한 맞춤형 제품만을 엄선한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선물 박스 포장으로 품격과 정성을 더해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