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클래식 라이트 출시 기념 이벤트

입력 2013-09-04 11:02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클래식 라이트(Classic Lite)'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9일까지 구하라 클래식 패키지,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초대권, 뮤즈 협업 캔버스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뮤즈 위드 클래식(Muse With Classic)'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케이스위스 페이스북(SKOREA">www.facebook.com/KSWISSKOREA)에서 진행되는 '뮤즈 위드 클래식' 이벤트는 가수 구하라(카라)를 비롯 모델 심재경, 뮤지션 정기고, 브랜드 디렉터 최종규 등 오는 9월 5일 공개되는 케이스위스 뮤즈 4인의 화보를 보고 '나에게 클래식이란?' 질문의 답을 댓글로 작성한 뒤, 해당 화보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위스는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클래식 라이트'와 '카라 싸인CD'로 구성된 '구하라 클래식 패키지'를 제공하며 그 밖에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커플 초대권(20명)'과 '뮤즈 협업 캔버스백(100명)'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클래식 라이트'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케이스위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스위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KSWISS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라이트'는 케이스위스가 1966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가죽 테니스화 '클래식(CLASSIC)' 의 2013년 FW 버전. 가죽 갑피가 아닌 가벼우면서 통풍이 잘되는 소재로 대체한 점이 특징 입니다. 또한 신발 안쪽에는 쿠션 깔창을 적용해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특히 '클래식' 고유의 제품 디자인을 유지해 케이스위스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전승봉 화승 마케팅팀장은 "최근 소비자들의 '레트로(Retro, 복고)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케이스위스는 '클래식' 제품을 재해석한 '클래식 라이트'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케이스위스는 앞으로도 이번 '뮤즈 위드 클래식' 이벤트와 같이 국내외 유명 아티스들과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케이스위스만의 젊은 감성을 소비자들과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