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만의 성공스토리 만남]이성미 개그우먼

입력 2013-09-03 18:37
TV와 라디오를 통해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개그우먼 이성미가 한국경제TV와 한국직업방송으로

방영되고 있는 [이재만의 성공 스토리 만남]에 출연했다.

이성미는 1980년 데뷔하여 33년째 개그계 현역 자리를 지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이다.

데뷔 후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다가 지난 2002년 캐나다로 훌쩍 떠났다. 그 후 7년 만에 다시 복귀하여

더욱 밝은 모습으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다. 보통 사람들이라면 그 정도의 공백기를 가졌다가 다시 정상 궤도를 올리는 일은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개그우먼 이성미는 그녀만의 노하우로 한국 복귀 후 채 일 년이 지나지도 않아 자신의 자리로 올라섰다.

그녀는 그 이유를 ‘진심어린 마음’과 ‘시대의 변화에 따른 마인드의 변화’라고 말을 한다. 연예계 데뷔 후 항상 진심어린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을 대했기에 그들을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 수 있었고 복귀할 때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또한 7년 전의 웃음이 아니라 그 동안 바뀐 방송 시스템과 웃음에 적응하려고 했기에 다시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고 말을 한다.

항상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 대중의 요구를 잘 파악하는 이성미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만년 동안이기도 하다.

이성미는 ‘웃음은 비용 없이도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라고 하며 즐겁게 웃다보면 웃을 일이 뒤따른다고 말을 한다.

진심으로 즐겁게 웃는 것이 그녀가 젊게 살아갈 수 있는 비결이라고 말을 한다.

개그우먼의 길을 걷게 된 이유와 함께 개그우먼으로 성공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점, 라디오 진행을 할 때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에 대해서 인터뷰하고,

대한민국 청소년들을 위해 여러가지 활동을 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도 들어본다.

[이재만의 성공스토리 만남]은 한국직업방송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한국경제TV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