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중소기업 마케팅 기반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5일과 12일 「마케팅 전문가양성 집합교육」을 2회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5일에는 부산 창업지원센터, 12일에는 대구 EXCO에서 개최하는 이번 교육은 '친소비자경영', '온·오프라인 마켓의 이해', 'SNS를 활용한 마케팅' 등 최신 마케팅트렌드와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참여기업의 만족도가 높다고 중진공은 설명했습니다.
'마케팅기반조성사업'은 민간 유통 전문가의 상품기획, 상품성향상 코칭과 마케팅실무교육 등 초보기업의 마케팅역량강화를 위한 내수판로지원 사업입니다.
특히 현직에서 활동 중인 대형유통사 현직 MD로부터 직접 상품기획, 상품성향상 및 입점전략 등 유통망진출을 위한 전략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지난 7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광주 등 3차에 걸쳐 권역별 순회교육을 실시한 바 있습니다.
마케팅전문가양성교육의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교육수행기관인 한국생산성본부에 팩스나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업 주관) 중기청 판로정책과, 중진공 수출마케팅처 02-769-6949
(교육신청 접수) 한국생산성본부 직무역량혁신센터 02-724-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