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스펙 안 보는 'C.E.O형 인재선발' 실시

입력 2013-09-03 15:17


현대모비스가 오는 7일부터 이틀 동안 경기 용인 마북연구소에서 제2회 오픈하우스를 열고, 우수자들에게 상반기 공채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C.E.O형 인재선발 콘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지원자들은 'C.E.O형 인재선발'을 통해 일반 공개채용 면접과 달리 어떤 정보도 노출되지 않은 상태에서 자신의 역량에 대해 설명하고, 우수자들은 상반기 공채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받습니다.

현대모비스는 "Challenging task(도전적 과제), Expert knowledge(전문지식 습득), Overseas Experience(다양한 국제경험)을 누릴 준비가 된 미래 C.E.O형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현대모비스 오픈하우스는 'C.E.O형 인재선발'과 함께 인재채용팀장과 자유롭게 대화하는 채용 절차 관련 Q&A시간과 최근 입사한 선배사원들이 입사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 등으로 구성됩니다.

현대모비스는 C.E.O형 인재선발 콘테스트 참가 희망자에 한해 현대모비스 채용사이트(http://recruit.mobis.co.kr)를 통해 9월 3일 오후 2시까지 사전접수를 받고 있으며, 행사장에서 현장접수도 가능합니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치열한 스펙경쟁에 가려진 오늘날 수많은 인재들이 꼭 필요한 도움을 얻고, 자유롭게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