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가 2013년 가을 컬렉션으로 관능적이고 감각적인 버건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센슈얼 어페어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센슈얼 어페어 컬렉션은 올 가을 메이크업의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를 메인으로 한 4색 멀티 아이섀도우 및 센슈얼 쿠션 블러쉬, 립스틱 노웨어 등으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노에사(NOESA)에서는 ‘수퍼 스킨 셀 유스 프로그래밍’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으로는 피부의 면역 기능을 향상시켜 항산화 기능을 돕는 아스코르빈산과 피부의 세포 에너지 대사를 돕는 유비퀴논 성분이 포함되어있다고 합나다. 또한 노화를 방지하는 진귀한 약재로 불리는 유향나무 오일과 소독이나 피지조절 기능이 있는 패츠올리가 함유되어 민감한 트러블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티스트리는 노르웨이 빙하수에서 발견된 ‘레드 캐비어 컨센트레이트(Red Caviar Concentrate)’가 함유된 ‘유스 익스텐드 울트라(YOUTH XTEND Ultra)’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레드 캐비어 컨센트레이트가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손상된 피부의 흔적을 지우고, 피부 속을 강화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하도록 돕는 것이 핵심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씨트리는 이산화탄소가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재생 능력을 활성화시켜 자연스러운 미백 효과를 가져다 주는 ’씨트리 씨엠 토너’ 와 ‘에멀전’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씨트리 씨엠 토너’와 ‘에멀전’은 이산화탄소가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피부조직 안의 산소 공급률을 높여 모세혈관을 확장하고 혈액순환을 활성화시켜 피부 본연의 재생력을 증가시킨다고 하네요. 원활해진 피부 대사 능력은 피부색소 정착을 방지하여 기미, 색소침착, 어둡고 거친 피부 등 피부 고민을 해소시키고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2013년 가을을 맞아 환상적인 메이크업을 위한 신제품 4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필름타입의 마스카라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F’ 와 가을 한정판인 메이크업 팔레트 ‘리틀 허밍북 Ⅲ’, 네일 컬러 ‘아티스틱 네일즈 스피디&글로시’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가을 테마는 판타스틱 판타지(Fantastic Fantasy)로 놀라움이 가득한 세상을 표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