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 2013 윈터 다운 자켓 4종 시판

입력 2013-09-02 10:54


<왼쪽부터 벙커힐(여성용), 비버(남성용)>

팰주식회사(대표 김형섭)의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는 디자인과 기능성이 뛰어난 ‘2013 윈터 다운 자켓’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어드벤쳐웨어’ 컨셉에 맞는 체열반사, 발수 등 실용적이고 다양한 기능성을 갖췄으며, 야외활동은 물론 보온성만을 강조한 일반적인 헤비다운 자켓과 달리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오프로드의 ‘비버’는 사파리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남성용 다운 자켓으로 카키, 머스타드, 블랙, 레드, 총 네 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벙커힐’은 오버사이즈룩 연출이 가능한 여성용 다운 자켓으로 오렌지,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기능성 소재가 사용된 오프로드의 제품에는 특징적인 기능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오프로드만의 기능 텍인 ORX(OFFROAD TEXTILE)가 부착된다.

오프로드에서 선보이는 다운자켓 4종에는 모두 체열반사 텍이 부착되어 있으며, 체열반사 소재를 사용한 제품은 추운 겨울 더욱 유용하다. 체열반사 소재는 몸에서 나온 열을 반사시켜 밖으로 세어나가는 것을 막아 신체 온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며, 오프로드의 체열반사 ORX 텍이 부착된 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보온성이 3배 가량 상승하는 효과를 보여준다.

또한, 원부자재 가격 상승 등 외부적 요인에 의해 겨울 시즌 많은 브랜드들의 가격인상이 나타나는 가운데에도 원부자재 선구매 등을 통해 가격 부담을 줄였다.

오프로드 2013 윈터 다운 자켓은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10월 31일까지 제품 구매시 20%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