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가수 호 '핫도그' 19금 뮤직비디오 눈길~

입력 2013-09-02 12:28
가수 호의 두번째 미니음반 타이틀 곡 '핫도그(Hot Dog)'의 뮤직비디오가 눈길을 끈다.



최근 3년동안 태국과 일본 등 해외 활동을 하고 국내로 돌아온 호는 26일 '핫도그'와 '크레이지(Crazy)' '디스 이스 호(This is ho)' '크레이지 투나잇(Crazy tonight)'을 공개했다.

호는 1세대 아이돌 그룹 팬클럽 멤버 출신으로 이국적인 외모와 근육질 몸매를 겸비한 준비된 해외출신 실력파 가수다. 또한 2006년 가수 비의 월드투어에서 댄서로 출연해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그중 '핫도그'의 뮤직비디오는 19금 뮤직비디오로 영화 '가자 장미여관으로'의 배우 성은채가 출연해 우정을 과시했다.

관계자는 "'핫도그' 뮤직비디오는 빌보드를 통한 해외 활동에 더 비중을 두고 있기 때문에 국내가 아닌 해외 유투브를 통해 먼저 공개한다"고 전했다.

호는 지난달 31일 워커힐 VIP파티와 강남 클럽 홀릭에서 첫 라이브 무대를 공개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호 뮤직비디오 어떻길래?" "호 뮤직비디오 19금이라니 눈길가네~" "호 뮤직비디오 노래 좋아~" "호 뮤직비디오 궁금하다" "호 뮤직비디오 유투브가서 찾아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율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