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G마켓을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가 2013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머천다이저(상품기획자), UI 디자이너,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등으로 오는 10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사이트(recruit.ebaykorea.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번 모집에서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은 1차 실무 인터뷰, 2차 영어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10월부터 이베이코리아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대학교, 대학원 졸업 및 졸업예정자로 온라인마켓과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옥션 및 G마켓 회원이어야 한다. 또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제2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안식휴가, 선택적 복리후생제도, 직장 어린이집 등 다양한 복리후생제도와 교육제도로 올 초에는 한국대학신문 등 다양한 리서치 조사 결과에 기반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이베이코리아 김수련 인사부문장은 “온라인 쇼핑 수요와 시장이 크게 확대된 요즘 이번 공채를 통해 온라인 시장을 함께 이끌어갈 글로벌 인재들을 발굴할 계획”이라며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적극적인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