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의 분실폰 정보보호 서비스 'V 프로텍션' 이용 고객 대부분이 서비스에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팬택은 'V 프로텍션'에 대한 고객 만족도 평가와 의견 수렴을 위해 지난 22일부터 닷새동안 모바일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92%가 긍정적인 답변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V 프로텍션' 서비스 신청 고객 가운데 37% 가량이 실제로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응답자들은 가장 많이 이용한 서비스로 '잠금 서비스'(43%)를 꼽았으며 '삭제·잠금 서비스'(28%), '해제 서비스'(20%), '삭제 서비스'(10%)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가장 유용했던 기능으로는 '삭제·잠금 서비스'(48%)와 '잠금 서비스'(42%)를 꼽았습니다.
설문조사는 '베가 No.6'와 '베가 아이언'을 사용하는 고객 가운데 'V 프로텍션' 서비스 이용에 동의한 8천700여명을 대상으로 MMS를 통해 진행됐으며 모두 1천649명이 설문에 응답했습니다.
이응준 팬택 상품기획실장(상무)은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향후 위치추적 등의 기능을 추가해 'V 프로텍션' 서비스를 고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