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08-29 18:55
수정 2013-08-30 10:51


랩 시리즈는 9월 한달간 군인들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밀리터리 프로그램 엘에스 아미 회원에게 대용량 스킨케어 샘플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기간에 제품을 구입한 엘에스 아미 회원들에게 신제품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플래스 진생과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조성아22’가 경기 불황 속에서도 브랜드 론칭 1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0억원 기록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조성아22’는 작년 3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홈쇼핑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매진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올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의 강자로 우뚝 선 ‘바운스업 팩트’,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주는 ‘허니 볼륨 필러 루미너스’, 수분젤 ‘탱글이 수퍼 베리’ 등이 일등 공신이라고 하네요.



바닐라코는 론칭 8주년을 맞아 28일부터 9월 22일까지 '팔방미인 클린 잇 제로, 8색 디자인을 입다'라는 테마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이는 바닐라코의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으로 올해는 클린 잇 제로의 디자인을 공모한다고 합니다. 우수작은 리미티드 에디션의 디자인으로 적용돼 10월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에뛰드하우스는 싱가포르에서 핑크 플레이 콘서트 SEASON 4 핑크 플레이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이번 콘서트에는 가수 샤이니, f(x)의 설리, 중화권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빈이 참석했습니다. 또한 설리와 퀴즈타임, 샤이니의 드림걸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아시아 소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SK-II는 멀티 팝업 스토어인 SK-II 피테라 하우스 가루수 점을 31일 종료한다고 전했습니다. 피테라 하우스 가로수점은 젊은 연령층이 자주 이용하는 카페와 팝업 스토어의 연계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이에 SK-II 피테라 하우스는 감사의 의미로 2개의 시크릿 키를 찾아라라는 콘셉트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오늘(Onl)은 31일까지 여름을 시원하게 마무리해줄 굿바이 썸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바캉스 후 달아오르거나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케어해줄 기초 스킨케어부터 헤어와 보디 품목까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7월달에 구매 실적에 있는 고객들에게는 10% 추가로 할인혜택을 제공해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