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확정형 호텔식 소형아파트 '비스타케이서귀포' NO RISK에 도전!

입력 2013-08-29 13:47
- 옥상층 서귀포 앞바다 한눈에 들어오는 마천루 수영장등 차별화된 시설





제주 서귀포 바닷가에 위치해 바다 최고의 조망권과 탁월한 입지를 갖춘 호텔식 소형아파트가 분양예정이다. 대한주택보증이 보증하고 GS계열사 코스모건설이 책임준공하는 '비스타케이서귀포'가 대규모 개발계획이 끊이지 않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에 들어선다.

유네스코3관왕,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등 잇따른 관광 호재로 매년 관광객이 증가해 2011년 870만 명, 2012년 960만 명을 기록하였고 올해 1,100만 명 이상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는 제주특별자치도는 서울 5.5%, 전국 6.05% 등의 임대수익률과 비교해볼 때 두 배 이상 높은 수익률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올 상반기에 제주도를 찾은 관광객은 500만3910명으로 올해 관광객 목표 '1000만 명 시대'로 순항하고 있다. 특히 급증하는 중국 관광객의 수요가 주목된다. 반면 숙박시설은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어서 전문가들은 제주 호텔 등의 숙박시설 투자 수익률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호텔식 소형아파트 '비스타케이서귀포'는 풍부한 관광수요를 통해 높은 임대수익이 가능 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가 개발하고 있는 신화역사공원조성, 영어교육도시, 헬스케어타운, 항공우주박물관등이 근접해 있고 민군복합형 관광미항, 서귀포혁신도시, 강정택지개발 등 많은 사업이 계획되어 있어 임대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로 실사용면적 기준 20.52㎡~58.14㎡ 의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9개 타입 총146실 구성됐다.

'비스타케이서귀포' 옥상층에는 서귀포 월드컵경기장과 서귀포 앞바다, 범섬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천루 수영장과 바비큐파티장, 노천카페등 기타 레지던스와 차별화된 부대시설이 있고,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조식부페가 가능한 레스토랑등 호텔급 시설이 들어선다. 객실 인테리어는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TV, 매립형에어컨, 냉장고, 쿡탑, 렌지후드, 조리대 등이 구비되어 있어 호텔급 품격은 물론 고급 펜션 수준의 취사도 가능하다.

시행사가 10년간 위탁운영하며, 년 11.5%확정수익을 5년간 보장한다. 연 수익금 1년치를 선금으로 지급해주며, 업계최초로 계약금100% 환불보장제를 실시한다.

완공 5년 후부터는 계약자가 원하는 경우에 시행사가 순차적으로 환매도 보장해 주는 등 분양자가 안심할 수 있도록 분양계약자 No Risk에 도전한다.

분양자에게는 년간30일 객실 무료 이용권과 제주도 항공권, 제주도내 골프장 정회원 대우 등 많은 특혜가 주어진다.

사업 시행에서 운영까지 (주)다스씨앤이 일괄적으로 맡아서 진행하여 투자자에게 안정된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다스씨앤은 동수원사거리 코스모골드 등 다수의 수익형 부동산 개발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부동산 개발 전문기업이다.

2014년 말 준공을 예정으로 하고 있는 '비스타케이서귀포' 모델하우스는 수원종합운동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1899-2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