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보쌈 26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

입력 2013-08-27 17:57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NBG(대표 김준영, www.nolboo.co.kr)가 놀부보쌈 브랜드를 젊고 세련된콘셉트로 리뉴얼한 '더(THE)놀부보쌈' 론칭을 기념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행사를 8월 27일 서울 종로타워 지하1층 '더놀부보쌈' 매장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The)놀부보쌈'의 가마솥보쌈은 전통 조리방식에 과학을 접목한 원스톱 가마솥조리 시스템을 적용해 한층 풍미가 깊어진 보쌈 고기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놀부보쌈의 26년 노하우와 오랜 연구를 거쳐 현대적 감각과 한식 고유의 요리방법을 혼합해 재현해낸 '더(The)놀부보쌈'의 대표 메뉴 입니다.



또한, '더(The)놀부보쌈'은 놀부의 전통을 계승하면서 인테리어와 컨셉 등 외면을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젊은 층부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보쌈을 세련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구성에서 인테리어까지 모든 부분에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놀부NBG는 26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더(The)놀부보쌈' 종로타워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해나갈 계획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