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08-27 12:21
수정 2013-08-27 14:29


맥이 천연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 15 파운데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미네랄 성분이 선사하는 은은한 광택, 윤기와 더불어 영양과 보습의 스킨케어 기능으로 일명 ‘미네랄 에센스 파운데이션’으로 불린다고 하네요. 즉각적인 보습 효과와 수분 유지로 하루 종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고, 깃털처럼 가벼운 질감으로 스킨케어만 바른 듯 투명함과 윤기를 부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슈에무라가 블랙라인 파운데이션 더 라이트벌브(the lightbulb)를 출시했습니다. 더 라이트벌브는 촉촉함이나 광채, 보송함 등 한 가지 피부 표현만 가능했던 기존 파운데이션들의 한계를 벗어나, 덧바르는 정도와 두드리는 터치에 따라 커버력과 글로우를 조절해 줘 다양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이는 슈에무라의 전문적인 오일 테크놀로지가 담긴 ‘멀티 글로우 오일 복합체’와 ‘빌더블 오일 복합체’가 조화를 이룬 결과라고 합니다. 또한 더 라이트벌브 파운데이션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독특한 형태의 ‘마스터 스펀지’가 원하는 대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의 효과를 배가시킨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띠랑스가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한국에 새롭게 론칭합니다. 아띠랑스 제품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비타민, 허브 추출물 및 내추럴 에센스 오일 등 피부에 자극을 줄인 자연 친화적인 성분들로 만들어 졌으며, 북유럽의 감성과 프로방스의 매력에서 영감을 받아 생산, 출시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입니다. 천연 꿀과 아로마 등이 함유돼 있는 100% 핸드메이드 솝, 허브 추출물과 내추럴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다양한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바디제품 외에도 스킨케어부터 헤어, 향수, 캔들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11번째 향수 시리즈인 라비드 보헴의 한국 론칭 기념으로 브랜드에 상관없이 다 쓴 향수 공병을 안나수이 백화점 매장으로 들고 온 모든 구매 고객에게 안나수이 인기 향수 미니어처 4ml를 증정하는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0일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한국에서 공식 론칭 되는 라비드 보헴 향수는 패션 디자이너 안나수이가 제작 전반에 참여해 안나수이의 상징인 장미와 나비를 그대로 표현한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하네요. ‘영혼의 에센스’라고 명명하였을 정도로 그의 보헤미안의 정신을 그대로 담은 자유스러운 무드와 함께 싱그럽고도 성숙한 여성미를 느끼게 해주는 플루티 플로럴 우디 향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잎스 네이처가 간편하게 뿌리는 미스트 타입의 트리트먼트 모로코 아르간 트리트먼트 헤어 미스트를 출시했습니다. 모로코 아르간 트리트먼트 헤어 미스트는 자외선 차단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모발 손상을 방지해주며, 수분 코팅으로 엉킴 없이 부드러운 모발로 관리하며 염색 모발의 컬러를 선명하게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천연 모로코 아르간 추출물 함유로 건조한 모발에 끈적임 없이 모발 한 올 한 올 세심하게 보호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