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최근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 기업으로 선정됨으로써 올해 국내 3대 브랜드 가치 평가 신용카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습니다.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등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평가에서는 고객의 편의성과 혜택을 높인 '큐브카드'와 '플래티늄샵' 시리즈, 고객을 위한 체험 위주의 문화 마케팅을 펼친 '러브' 시리즈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신뢰와 사랑을 받는 리딩 브랜드 지위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