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브이푸드로 마음을 선물하세요

입력 2013-08-26 15:26


한국야쿠르트(대표 김혁수)는 내달 추석을 앞두고 추석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브이푸드에서 마련한 추석선물세트 상품은 최저 5%에서 1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고, 선물하기에 좋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포장이 특징이다.

홍삼과 비타민 제품은 평소 가족 건강을 지켜주는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보편적으로 가장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제품이며 추석을 맞아 성별, 연령, 성분에 따라 다양한 선물세트로 마련되었다. 비타민의 경우 남성(맨 프로그램), 여성(우먼 프로그램), 실버세대(실버 프로그램), 청소년(청소년 프로그램)이 있어 3세대에 걸친 온 가족 모두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또한 칼슘마그네슘, 철분엽산, 베타카로틴, 비타민C, 비타민B복합, 비타민E, 오메가3, 글루코사민, 다이어트제품 등 개별 건강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특히, 한진생 발효홍삼K는 국산 100% 6년근 고려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한 제품으로, 한국 야쿠르트의 발효 기술로 유산균과 효소 2중 발효를 통해 남녀노소 체질에 상관 없이 흡수가 잘 되는 제품이다. 한진생은 발효홍삼K 외에도 홍삼정과 홍삼순약, 홍삼양갱,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캐니멀홍삼젤리 등 선물세트상품으로 구성해 구매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이어 비타민 선물세트는 베스트셀러제품으로 최대 할인율 20%를 적용해 고객감사선물로 마련되었다. 3종 세트상품(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B복합, 비타민C)과 2종(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C)이 있다.

브이푸드의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2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브이푸드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브이푸드)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