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전현무가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 속 화제의 코너 '시티헌터-리턴즈'에 카메오로 투입된다.
전현무는 '클럽 진상녀' 이도연과 '개밥그릇' 우현의 진상 하모니로 화제를 모으는 '로얄빌라'의 '시티헌터-리턴즈'에 출연해 끈적한 매력으로 이도연의 마음을 훔치는 '빛의 손'으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전현무는 극 중 '빛의 손'으로 등장해 이도연에게 "참 많이 닮았어요. 제가 가장 사랑했던 저희 엄마를..."이라는 말과 함께 도연의 입술을 훔치는가 하면, 영화 '라붐' 명장면인 '리얼리티(Reality)'가 흘러나오는 헤드폰을 끼워주며 둘만의 분위기에 젖는 등 그간 보여준 적 없는 여자 사로잡는 스킬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후문.
특히 지난 '로얄빌라' 4화를 통해 청담동 베이비로 활약 중인 장성규 아나운서가 "내 인지도 전현무만큼 높다"며 대선배인 전현무를 향해 도전장을 내민 바 있어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로얄빌라' 제작진은 "전현무가 제작진의 '시티헌터-리턴즈' 카메오 출연 제시에 흔쾌히 승낙하며 훈훈한 의리를 과시했다"며 "값나가는 건 모두 훔치는 '빛의 손'으로 출연한 가운데 그의 전매특허 '무시퍼' 명성에 걸맞은 클럽 댄스까지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전현무 카메오 등장 기대된다" "전현무 카메로 '빛의 손' 이라니 재밌을 듯" "전현무 카메오 왠지 빵빵 터질 것 같은 예감" "전현무 카메오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거주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낸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온유, 오초희, 이병진의 '귀신과 산다', 김병만의 '형사23시', 이병진, 신봉선의 '무덤덤 패밀리', 안내상의 '행복한 올드보이', 김병만, 장성규 아나운서, 우현의 '신세계', 이도연, 장은혜, 우현의 '시티헌터-리턴즈' 등이 방송된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사진=JTBC)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