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화신' 라이브 출연, "예능감으로 생방송 초토화 시킬 것"

입력 2013-08-27 23:01
그룹 빅뱅의 승리가 국내 최초 '파격 생방송 토크쇼'로 전격 컴백한다.



승리는 최근 새 앨범 'Let's Talk About Lov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신곡 공개 전 발표된 티저 영상은 파격적인 수위로 뜨거운 논란을 일으키며 승리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처럼 컴백 전부터 무수한 화제를 뿌린 승리가 선택한 첫 예능 프로그램은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이하 '화신')가 야심차게 준비한 여름 특집 'The 화신 Live'.

최근 '화신'은 27일 방송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100% 리얼 생방송 예능 토크쇼를 준비 중이라고 밝혀 기대와 논란을 동시에 일으킨 바 있다. 이처럼 화제몰이 중인 'The 화신 Live'에 승리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은 날로 치솟고 있는 상태다.

이에 '화신'의 제작진은 "최고의 예능감과 순발력을 가진 승리가 생방송 게스트로 적격이라고 판단했다. '화신' 4MC와의 호흡 또한 완벽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승리의 생방송 활약에 대한 확신을 전했다.

또한 승리는 이번 생방송에서 그 동안 밝히지 않았던 자신의 숨겨둔 이야기를 털어낼 예정이며, 자신의 예능감으로 생방송을 초토화 시키겠다며 열의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승리 '화신' 출연 기대된다" "승리 '화신' 출연 라이브 방송이라니 기대 반 걱정 반" "승리 '화신' 라이브 방송 출연 재밌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요계의 이슈 메이커 승리가 아슬아슬한 생방송 토크쇼에서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는 27일 밤 11시 10분 생방송 'The 화신 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S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