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 폰앤톡 전화, 화상영어로 영어회화 정복하기

입력 2013-08-22 13:58


전화/화상 교육업체 YBM시사는 영어 교육 교재로 쉽고 재미있게 수업하는 Speaking 전화/화상영어 과정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폰앤톡 전화, 화상영어 과정은 YBM 시사에서 개발한 최초 전화/화상영어 교재로 원어민강사와 1:1 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폰앤톡 과정은 Dialogue를 통한 핵심표현 학습과 패턴 연습을 통해 문장 구조와 다양한 어휘까지 학습하여 기초 회화뿐만 아니라 고급회화까지 마스터 할 수 있다. 실제 상황별 연습을 통해 논리적이면서 자연스럽게 말 할 수 있다.

폰앤톡 전화, 화상영어 과정은 총 3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3회(월, 수, 금) 수업을 진행할 경우 1권에 약 3개월의 학습기간이 필요하다.

Level1은 일상생활과 관련된 기본적인 토픽을 중심으로 회화에 자신감을 갖게 해주고, Leve2는 주변사람들과 어울리면서 겪게 되는 상황에 따른 대처 방법을 회화로 진행하고, Level3은 비즈니스 과정으로 미팅, 고객불만사항 다루기, 출장, 협상 등에 대한 회화를 익혀 비즈니스에서 능통한 회화를 구사할 수 있다.

폰앤톡과정은 수업 전 예복습 시스템, 자가학습프로그램으로 문장을 이해한 후 전화 또는 화상으로 강사와 1:1 맞춤 수업을 진행한 후에 수업내용이 녹취/녹화된 파일을 듣고 보며 복습을 한다. 그리고, 학습내용이 담긴 폰앤톡 동영상을 학습하여 학습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또한,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위한 집중교육, 영어말하기, 읽기, 쓰기, 듣기와 영어 에세이 첨삭지도 등으로 언어의 4대 영역을 골고루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시사폰 홈페이지(www.sisaphone.com) 또는 고객센터(1577-057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