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앱으로 알아보는 ‘체질별 맞춤주스’ 체험 이벤트

입력 2013-08-22 11:51
원액기 대표 브랜드 ㈜휴롬(회장 김영기)은 8월 22일부터~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4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육아용품전시회(베이비페어)에서 앱(App.)으로 알아보는 '체질별 맞춤주스'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1층 휴롬 전시관에서 진행하는 '체질별 맞춤 주스' 이벤트는 참관객 대상 테블릿 PC에 설치된 휴롬 주스 전용 앱을 이용해 개인 별 맞춤 주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다', "식사 후에는 가슴이 답답하다' 등 여러 질문 중 해당되는 두 가지를 택하면 개인별 체질 분석과 건강에 도움되는 주스가 추천됩니다. 추천받은 주스는 부스 내에서 아이와 함께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휴롬은 '우리 아이 과일, 채소와 친해지기' 존을 마련해 부모님 대상으로 다섯가지 색깔의 과일과 채소에 대한 영양학적 효능과 신체 발달에 효과적인 부분을 알려주는 등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과일, 채소를 활용한 요리 레시피 소개와 우리가족 퀴즈쇼, 휴롬 제품 퀴즈, 휴롬 엽서 도장받기 등 다양한 이벤트 통해 휴롬 원액기, 보온병 등 경품도 증정합니다.



휴롬 관계자는 "관람객들이 능동적으로 참여하며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체험 중심의 부스를 기획했다"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아이들의 식습관 개선 교육 및 과일, 채소에 대한 건강정보를 얻을 수 있는 만큼 참관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베이비페어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육아용품 전시회로서, 임산부, 초보엄마들에게 출산, 육아, 조기교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육아문화와 상품교류를 통한 관련 사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