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 앱 다운 받으면 모바일 상품권 증정

입력 2013-08-22 10:20
수정 2013-08-22 10:28
옥션-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의 쇼핑검색사이트 ‘어바웃(www.about.co.kr)’이 ‘앱 다운받고 쇼핑지원금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최한 ‘2013 더프라우드(The Proud) 대한민국명품지수’에서 고객가치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어바웃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설치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주요 편의점 및 교보문고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이 100% 증정된다.



어바웃 앱은 지난 7월 업데이트 이후 현재 총 1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쇼핑카테고리 평점 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쇼핑시 유용한 앱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옥션, G마켓, GS숍, CJ몰 등 대형쇼핑몰의 ‘오늘의 쇼핑특가’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3 The Proud 대한민국명품지수’에서 고객가치상을 수상했다.



어바웃은 이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모두에게 3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안드로이드용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앱 설치 후 사용 후기를 올린 베스트 리뷰자 3명을 매주 선정해 각각 3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매주 수요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며, 이벤트 중복 참여는 가능하지만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이베이코리아 어바웃사업실 조병구 이사는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물건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쇼핑 지원금도 100% 제공되는 행사라 추석시즌을 앞두고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