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글로벌 명품 브랜드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LG G2 출시를 맞아 오는 25일(일)까지 우수한 보호력을 자랑하는 G2 '슬림아머' 케이스의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슈피겐SGP의 'LG G2 케이스 슬림아머 예약판매'는 슬림아머 케이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 G2용 액정보호필름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 액정보호필름은 예약 주문과 함께 당일 발송되며 케이스는 추가 배송비 없이 26일(월)부터 순차 배송됩니다.
또한, 슬림아머 케이스 수령 후 9월 8일(일)까지 사용 후기를 남겨주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슈피겐SGP의 클라스덴 리바나우스 백팩(1명), 노이만 숄더백(5명),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20명)를 증정할 예정 입니다.
이번 예약 판매 이벤트는 오는 25일(일)까지 네이버의 쇼핑몰 서비스 페이지 샵N (shop.naver.com/spigen/products/162393023)을 통해서 진행됩니다.
한편, 슈피겐SGP가 선보인 LG G2 케이스 '슬림아머'는 충격흡수에 강한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케이스에 가볍고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하드 케이스를 덧씌우는 듀얼 레이어로 우수한 보호력을 자랑한다. 내부에 충격 흡수를 강화하기 위한 거미줄 모양의 양각 패턴을 더했으며, 후면은 상하 부분을 중간부분보다 더 높게 제작해 카메라나 후면 버튼 부분이 직접적으로 닿지 않도록 세심하게 디자인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