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허니지(Honey G)의 데뷔 음반 수록곡 '그대'가 20일 낮 12시에 선공개된다.
22일 정식 데뷔 음반 발매를 앞두고 2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IFC몰 엠펍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갖는 허니지는 같은 시각,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그대' 음원을 오픈한다.
이는 첫 눈에 반한 이상형에게 용기 내어 사랑을 고백한다는 내용의 가사를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에 담은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Mnet '슈퍼스타K 4' 당시 허니지 멤버들이 보여준 무대 밖에서의 유쾌한 모습과 선공개 곡 '그대'의 밝은 느낌이 잘 맞아 떨어져 음악을 듣는 이들에게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앞서 밴드 버스커 버스커 멤버 김형태가 직접 그린 바탕으로 제작된 티저 영상으로 한 차례 화제를 모았던 '그대'는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허니지 소속사 청춘뮤직 관계자는 "선공개 곡 '그대'는 기존 '슈스케4'를 통해 팬들이 알고 있는 허니지의 이미지를 부각시킨 콘셉트다. 이에 허니지가 대중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유쾌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2일 공개될 타이틀 곡 '바보야'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사진=청춘뮤직)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