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커피 전문 복합매장 ‘어라운지(ArounZ)’ 첫 선

입력 2013-08-20 10:17


국내 최대 규모의 온·오프라인 통합 커피 전문 복합매장이 선보인다. 원두커피 전문기업 '씨케이코앤(CKCO&, 대표이사 이상은)'은 서울 양평동(9호선 선유도공원역)에 총면적 400여 평(1~3층), 취급 품목 5천여 종에 달하는 커피 전문 복합매장 '어라운지(ArounZ)'와 온라인 쇼핑몰 '어라운지몰(www.arounz.co.kr)'을 오픈한다.

씨케이코앤은 ‘폴바셋’, ‘베니건스’, ‘브래드앤코’를 비롯, ‘카페라떼’, ‘바리스타’ 등에 원두를 공급하고 있으며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루소랩 청담'을 운영하고 있는 중견 원두커피 전문기업이다.

어라운지는 ‘처음부터 끝까지’라는 의미의 A to Z와 ‘휴게실, 공간’을 의미하는 Lounge의 조어로 고객들이 단순히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이 아니라 커피의 처음부터 끝까지를 보고 듣고 경험할 수 있다.

카페를 운영하는 점주는 물론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최고의 커피 맛을 추구하는 바리스타 등 전문가, 나만의 개성있는 커피를 만들기 원하는 소비자 등 커피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원하는 커피를 찾을 수 있고 커피에 대한 다양한 체험과 교육,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이다.

어라운지 1층 매장에서는 원하는 만큼의 그린빈(생두) 선택부터 로스팅, 분쇄, 포장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을 볼 수 있으며 '갓 볶은 신선한 커피'를 접할 수 있다. 또한 약 5천여 종의 다양한 커피 관련 상품들과 소품들을 한자리에서 비교,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도 위치해 있다.

3층에 마련된 체험형 카페테리아에서는 어라운지 최고의 실력파 바리스타들의 프리미엄 커피를 맛볼 수 있으며 커피에 관심있는 누구나 이용 가능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커피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