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3-08-19 15:50


에잇세컨즈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티셔츠 35종을 선보입니다. 또한 이를 기념해 하우 투 웨어 스트라이프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이는 9월 1일까지 올해 출시된 20 종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 2만명에게 개성 넘치는 색상과 패턴의 에잇세컨즈 양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티셔츠를 구매한 고객은 옷에 붙어있는 양말 교환 쿠폰을 확인 후 결제할 때 양말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위즈위드는 25일까지 위즈위드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 ‘스파이’ 시사회 초대권을 제공합니다. 시사회 당일인 30일에는 주연배우 무대인사와 10만원 상품권·친필 사인 포스터가 경품으로 걸려있는 럭키드로우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조수미 파크콘서트 ‘라 판타지아’ R석 티켓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컬럼비아는 9월 8일까지 하반기 겨울용 재킷 신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운 선구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상 제품은 옴니히트 적용 구스 다운 재킷으로 이 제품들은 보온성은 물론 방풍 기능 및 내구성이 뛰어나 등산부터 일상생활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남녀 총 4개 스타일, 17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트루릴리젼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입지 않는 청바지를 브랜드에 관계없이 트루릴리젼 매장으로 가져오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권 바우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얻어진 청바지들은 사회단체에 기증해 뜻 깊게 사용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크네 스튜디오가 2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국내 정식 론칭을 합니다. 품격 높은 표현을 창조하는 열정을 모토로 하는 아크네 스튜디오는 기성복과 맞춤복 간의 결합을 추구하며, 정교한 수작업을 통한 재단과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W컨셉과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가 9월 19일까지 국내 7개의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콜래보레이션 더블유 콘셉트 메이드 위드 스와로브스키 엘리멘츠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믹스&매치, 컬러와 블로킹을 기본 콘셉트로 로프와 실, 가죽을 접목시킨 빈티지 헐리우드의 새로운 시도와 상상 속의 얼음 꽃을 이어커프로 신비롭게 디자인한 엠주 등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라빠레뜨는 새로운 감각의 프리미엄 라인인 모스트 바이 라빠레뜨를 론칭했습니다. 이는 모던한 감성과 희소성,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최상의 가치를 지닌 컬렉션이라고 하네요. 사첼백 스타일의 디자인에 클러치와 미니백, 토트백 버전으로 선보여집니다. 말 모양의 넵튠 장식을 달아 세련된 디테일과 개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마운틴하드위어는 9월 8일까지 겨울용 다운 신제품 구매시 할인해주는 마운틴하드웨어 다운 선구매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총 5개 스타일, 1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행사 제품에는 해외 아웃도어 전문지에서 우수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한 마운틴하드웨어의 최상급 고기능성 제품인 앱솔루트 제로 다운 파카와 다운 깃털 자체에 방수 코팅을 하는 신기술인 큐쉴드 다운이 적용된 재킷, 패딩 조끼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포레스트그린은 여성용 태블릿PC 백팩 2종을 내놨습니다. L라인의 유선형으로 가방이 몸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안정감을 주고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전면 오픈 포켓과 옆면의 지퍼 포켓이 있어 수납이 편리합니다. 나일론과 펠트 2가지 다른 재질과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