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여장, 'SNL 코리아' 코요태 다이어트 전도사 변신 '깜짝'

입력 2013-08-17 14:08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의 여장이 화제다.



17일 방송될 tvN 'SNL 코리아'에는 코요태가 호스트로 출연해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이에 'SNL 코리아' 제작진은 밤 11시 생방송에 앞서 야외촬영으로 진행된 코요태의 뮤직비디오 콩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멤버인 빽가와 크루 김민교 사이에서 두 손으로 꽃받침을 만든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반면 빽가는 금발머리 가발에 왕관을 쓰고 여장을 한 채 놀란 표정으로 신지를 바라보고 있어 큰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김민교 호피무늬 상의를 입고 여자로 깜짝 변신, 우스꽝스러운 포즈를 취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작진은 "다이어트를 풍자한 뮤직비디오 콩트의 일부다. 'SNL 코리아' 특유의 찰진 셀프 디스와 패러디, 병맛 유머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빽가 여장보니 더욱 기대된다" "빽가 여장? 이번주 'SNL 코리아'도 대박일 듯" "빽가 여장에 김민교까지? 이건 봐야해" "빽가 여장 사진 진심 빵터졌다" "빽가 여장 정말 재밌을 듯 무조건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7일에는 'SNL 코리아'를 떠나는 배우 김슬기가 마지막 연기 투혼을 불사를 예정. 이날 김슬기는 대부분의 콩트에 출연해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깜찍한 코믹 연기를 두루 펼칠 예정이다.(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