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박스 브랜드 '글로시박스'가 17일 강남 가로수길에서 포에버 21과 함께 뷰티·패션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두 회사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로레알 파리, 바이오더마, 글리소메드 등 뷰티 브랜드와 포에버21, 스타일닷컴 등 트렌디한 패션 관련 업체들이 함께합니다.
페스티벌은 이날 가로수길을 방문하는 여성들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가로수길 중앙의 망고식스 3층과 포에버 21매장 앞 두 곳에서 진행됩니다.
페스티벌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글로시박스 MD의 화장품 추천, 포에버21 MD의 패션 제안, 뷰티 클래스, 코로나 맥주 시음회 등이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며 뷰티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글로시박스는 매월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추천하는 MD 서비스를 페스티벌에 그대로 반영했습니다.
이를 위해 페스티벌 두 달 전부터 로레알 파리, 코레스, 엣지핏, 글리소메드 등 20여개의 브랜드가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를 결정했습니다.
이날 페스티벌을 찾는 여성들에게는 글로시박스 MD가 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추어 준비한 화장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박춘화 글로시박스 마캐팅 이사는 "이번 행사는 트렌디한 여성들과 특히 글로시박스의 VIP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파티도 준비되어 많은 여성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