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D영국 BPP, University 지위 획득‥유학 시 유리한 점은?

입력 2013-08-16 11:35
수정 2013-08-16 20:08


영국의 직업교육 교육기관인 BPP University college가 정식 대학교 인가를 받으면서 University로 명칭을 변경했다. 영국에서 대학교 명칭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정부가 정한 학생 수 및 자체 정식학위 수여를 해야만 하며, 영국 대학협회의 까다로운 심사에 통과해야 한다. 이 대학은 영국에서 2번째로 컬리지에서 대학교 지위를 취득한 학교가 되었다.

이 대학교는 경영학, 법학(LLB, LLM), 회계학 등에서 학사 및 석사 학위 등의 정규유학 과정과 영국 변호사 과정인 GDL, LPC 과정 및 ACCA 를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수업이 가능한 온라인 수업도 제공하고 있다.

정규과정에서는 2년 안에 취득 가능한 학사학위에서부터, 일반 석사과정 및 유급인턴쉽이 포함된 석사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력과 실무능력을 높이기 희망하는 현지 직장인들이 많이 등록하기 때문에 자국민 학생비율이 높고 학교 자체 고용 및 취업박람회를 통해 졸업생 취업률은 93%에 이른다.

특히 영국 변호사 과정인 GDL, LPC 과정은 더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 현재 BPP 대학교는 영국 내 최대 로펌들의 인턴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ACCA 협회와 변호사 협회가 부여하는 Excellence, Platinum 등급을 보유하고 있는 교육기관이며 수험생의 합격률 역시 영국 국내 평균보다 높다. 또한 유학 중 아르바이트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국제변호사, 국제 회계사 과정 및 BPP 대학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어학연수 문의는 BPP University College의 한국공식 대표지사를 맡고 있는 이지영국유학(02-564-4636)에서 상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http://www.wegouk.co.kr/)서도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