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호텔 가을 패키지 '오텀 아로마(Autumn Aromas)'

입력 2013-08-17 08:44
플라자호텔(www.hoteltheplaza.com)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가까운 도심 속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오텀 아로마(Autumn Aromas)’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가을 패키지는 호텔에서 향긋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릴렉싱 아로마와 가을의 정취와 함께 아트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힐링 아로마 등 총 2가지로 구성된다.

릴렉싱 아로마는 오색 단풍으로 물든 북악산과 세종대로를 조망할 수 있는 딜럭스룸에서의 1박과 로비층에 위치한 ‘더라운지’에서의 에프터눈 티 세트가 제공된다. 에프터눈 티 세트는 창 밖에 펼쳐지는 서울광장의 근사한 가을 풍경과 함께 느긋한 오후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로,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드는 디저트와 커피 혹은 티가 포함된다.

특히, 티 세트에는 계절 과일에서부터 스콘, 케이크, 마카롱, 타르트, 그리고 미니 샌드위치까지 총 13가지의 다양한 디저트가 3단 트레이에 풍성하게 담겨 제공된다.

힐링 아로마는 주말 한정으로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딜럭스룸 1박과 아트 힐링 투어가 제공된다. ‘아트그라피’컬쳐리스트와 함께 진행되는 아트 힐링 투어는 가을에 더욱 운치 있는 삼청동과 북촌 일대를 거닐며 아트 갤러리를 관람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전시물 감상을 통해 마음의 힐링을 선사한다.

모든 이용 고객에게는 서울의 도심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과 레스토랑 10% 할인, 그리고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