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www.auction.co.kr)이 가을 개강 시즌을 맞아 새학기 인기아이템을 최대 45% 특가에 선보이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올킬 슈퍼위크’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노트북, 백팩, 학습서 등 신학기 대표적인 상품을 선별해 1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한종씩 한정수량에 할인 판매한다.
13일에는 ‘레노버 하스웰 CPU탑재 울트라슬림 노트북’을 94만9000원에 100개 한정수량에 선보인다. 레노버 울트라 슬림 노트북 최초로 4세대 i5하스웰 CPU를 탑재, 3세대 대비 약 15% 성능이 향상됐다. 내외부, 상하 모두 알루미늄 합금으로 이뤄져 견고하며 시스템백업,복구,바이러스치료 등을 버튼 한번에 실행할 수 있어 편리하다.
14일에는 세계적인 여행가방브랜드 샘소나이트 레드 백팩을 41% 할인한 9만9000원에 200개 한정 판매한다. 나일론 소재의 가벼움, 어깨끈, 편안한 착용감 등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용 가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색상은 네이비, 브라운 두 가지로 구성됐다.
16일에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2013년 2학기 학습서가 최대 45% 특가에 선보인다. ‘두산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학년별 전과목 세트로, 2만1700원부터 400개 한정수량에 판매한다. 1~6학년까지 학년에 따라 선택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빠른 매진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올킬 아까라비 쿠폰’도 증정한다. 올킬 슈퍼위크 상품 완판 시 응모자 전원에게 해당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이 배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옥션은 전 카테고리에 걸쳐 개강 관련 상품군을 총망라한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코너를 오는 18일까지 오픈한다. 백팩을 비롯, 태블릿, 랩탑 등 스마트IT기기, 학생가구, 필기도구, 패션용품 등 초중고생부터 대학생까지 클릭해서 한번에 신학기 필요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도록 검색시스템을 간편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지경민부장은 “여름 바캉스 이후 본격적으로 가을 신학기 준비에 들어가는 학생들을 위해 새학기 필수아이템을 선별해 올킬 슈퍼위크 특가 행사 상품으로 저렴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행사 첫날 특가에 선보였던 학생용 가구가 오전 내에 빠르게 매진되는 등 최근 신학기 상품 구매율이 급증하는 추세여서 이번 올킬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면 고물가에 저렴하게 관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