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마운틴 트레킹을 위한 최상의 등산화 '플라이 라이트(FLY LITE)'를 출시했습니다.
'플라이 라이트'는 390g의 무재봉 스킨 트레킹화로 트레킹 · 하이킹 등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전성과 착화감을 강화한 초경량 기능성 제품.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전문 산악인은 물론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과 도시적인 감각을 추구하는 신세대 아웃도어족을 동시에 겨냥했습니다.
'플라이 라이트'는 다양한 기능과 강한 내구성을 갖춘 아웃솔 시스템으로 안전성과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경량 EVA를 몰딩화한 '파일론 미드솔(Phylon Midsole)'로 마치 신발을 안 신은 듯 가벼우면서도 걸을 때마다 발에 맞게 변형돼 밀착감이 우수합니다. 뒤 축의 '엑스 겔(X-GEL, flex-premium 3D gel)' 프로텍터 사용으로 압력을 분산하고 접지면을 극대화시켜 근육의 운동량을 높여주고, 발목 꺾임과 발 뒤틀림을 방지해 줍니다. 아웃솔에 플렉스 포인트(Flex Point)를 부여해 갑피와 밑창에 활동성을 높여 거칠고 불균형한 지형에서의 산행 시 일어날 수 있는 부상의 위험을 줄여줍니다.
특히, 바닥 부분에 일명 'CP 그립(grip)'이라고 하는 센터폴 고유의 특수 아웃솔로 한국 지형에 적합한 접지력과 강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유리 섬유를 적용해 빙판길 미끄러짐을 방지해 겨울철에도 안전한 산행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중창 충격 흡수 패드와 발가락 부분의 충돌 방지 고무 처리, 발목 보호와 활동성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미드 컷(MID CUT)과 로우 헬(LOW HELL)의 결합형 디자인 등 디테일이 적용되어 있어 편의성과 안전성이 우수합니다. '플라이 라이트'는 옐로우, 그레이, 오렌지, 와인 등 총 네 가지 컬러로, 오는 23일부터 전국 센터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윤재익 센터폴 총괄이사는 "플라이 라이트는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 뛰어난 기술력이 집결된 센터폴의 야심작"이라며, "센터폴은 플라이 라이트를 통해 올 하반기 매출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브랜드 컨셉트인 트레킹과 트램핑에 대한 인지도를 확산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센터폴은 무더운 8월 휴가시즌을 겨냥한 ▶ '올여름 바캉스 MUST HAVE ITEM 기획전' ▶ 10만원 제품 구매 시 스탬프를 1회 날인해 주고, 5회/10회 스탬프 날인 시 최대 10만원 상당 트레킹 용품 증정 이벤트 ▶ 트레킹의 메카 스위스의 베른광장 분수대 깃대를 나타내는 [센터폴]을 산악회명으로 정하는 동호회에 1일 랩핑버스를 지원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의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