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는 베스트 셀러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이 출시 1년 만에 500억원의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 판매 8만개 기록에 이어 출시 1년 만에 500억원 판매를 달성하며 각종 매거진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바이오 에센스는 명실공히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는‘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재현한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 성분이 93.7% 함유되어 피부 친화적이고 저 자극이면서도 피부를 단기간에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탁월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이에 아이오페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칭찬 AWARD’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동안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를 아껴준 고객들과 1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자리로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로부터 받고 싶은 상’을 직접 선택 후 그 이유를 작성하면 바이오 에센스 1년치, 바이오 에센스 정품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송진아 팀장은 “‘바이오 에센스’는 제품의 효능을 직접 경험한 소비자들로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 컨디셔닝’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늘어나면서 1년 만에 500억 돌파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며“앞으로도 아이오페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귀담아 듣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함으로써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