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www.nissan.co.kr)은 최근 서울 여의도 IFC 콘레드 호텔에서 우수 영업사원들에 대한 포상과 사기 진작을 위한 '2013 닛산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시상식(2013 Nissan Best S/C Ceremony)'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한국닛산 대표이사와 임직원 그리고 전국의 닛산 딜러사 임직원과 지난 해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 상위 25%의 실적을 달성한 우수 영업사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닛산은 뛰어난 실적을 바탕으로 선정된 영업사원들을 '닛산 세일즈 특공대'로 위촉했습니다.
이들에게는 닛산의 골드 배지와 함께 양복, 넥타이, 구두, 필기구, 가방, 향수 및 화장품 등 영업현장에서 필요한 모든 물품이 전달됐습니다.
통일된 패션과 매너교육을 통해 영업사원들로 하여금 닛산만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차별화된 느낌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게끔 하기 위해서라고 한국닛산은 설명했습니다.
한국닛산은 향후에도 이들이 최고의 영업사원으로서 품위와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격려금과 최고급의 패션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특별 지원할 예정입니다.
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닛산은 박스카부터 수퍼카까지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차량을 소개해 왔으며, 혁신과 풍요로움의 가치를 한국 사회 및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해왔다"고 강조하며, "한국에서의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닛산이 성공적으로 자리잡아 가는 것은 재능있고 열정적인 세일즈 컨설턴트들 덕분이이서 앞으로도 끈끈한 유대를 통해 닛산이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