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파, 주택임대사업 및 임대관리업 3기 모집

입력 2013-08-15 10:30
매월 소득이 발생하는 주거용 임대시장에 주목하라‥주택임대사업·임대관리업 실전과정 개설





저금리 저성장기조가 이어지고 있는 국내시장에서 상업용부동산 투자를 통한 자산관리 방안으로 임대시장이 주목 받고 있다.



그러나 주거용 임대시장은 국내 상업용 임대시장에 비해 초기단계에 있어 임대사업과 임대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경험과 지식이 구축되어 있지 않아 많은 어려움이 있다. 주거용 임대사업과 향후 주거용을 대상으로 하는 기업형 임대관리회사가 어떤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취득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정부의 정책방향, 세법에 대한 기초 지식, 자산관리(Property Management) 전문가를 통한 “임차인 모집방안 및 임대관리방안”에 대한 효율적인 운영관리를 통한 운영소득(Operating Income)와 시세차익(Capital Gain)을 실현할 수 있다.



교육과정은 이러한 상업용 부동산과 주거용 임대사업의 초기진단부터 실질적인 운영관리에 대한 현장의 경험과 지식을 “한경TV와 한국부동산자산관리연구원”의 연구와 준비로 개설되었다. 개인과 중소 법인의 소규모 자산관리에서 나아가 주택임대관리업에 진출하려는 건설, 부동산 분야의 기업들에게 법제정에 대한 진행추이와 주택임대관리업에 필요한 실무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수업이 운영될 것이다.



특히 다국적 기업의 전문가와 국내 관련회사의 현장 임원진을 강사로 초빙하여 생생한 정보와 마켓소식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에게 창조적인 아이디어 제공과 상호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 구축과 초기 사업진출 시 느끼는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교육은 8월 21일(수)부터 9월 12일(목) 매주 수, 목 19~22시까지 여의도 와우파센터(한국거래소 맞은편 동화빌딩 6층)에서 진행된다. 수강료는 60만원이며, 모집정원은 선착순 30명이다.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파센터((☎02-535-25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