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우비소녀, 공연 관람 중 빨간 우비로 '청순 깜찍'

입력 2013-08-10 13:54
배우 박세영의 우비소녀 모습이 공개됐다.



10일 박세영의 소속사에서는 지난달 말 대성리에서 펼쳐진 '인스탁스 썸머 글랭핑 페스티벌'에 참가한 박세영이 저녁 식사 후 펼쳐진 어쿠스틱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세영은 관객석에 앉아 공연을 관람하던 중 비가 내리자 우비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캠핑 현장에서 확성기를 들고 밝게 웃는 모습에서는 캠퍼들과 함께하는 캠핑의 설레임이 잔뜩 묻어난다.

온스타일 '포토 캠핑로그'를 통해 여자들의 캠핑을 소개한 박세영은 지난달 한국 후지필름이 주최하는 '인스탁스 썸머 글랭핑 페스티벌'에 참가해 특별 초대된 90여명의 캠퍼와 글램핑을 즐겼다.

특히 저녁 식사 후 펼쳐진 공연에서는 다재다능한 배우 박신혜의 OST 무대와 이진우, 참깨와 솜사탕, 아카시아 밴드 등 인디밴드의 공연이 펼쳐졌고 캠핑 당일 생일을 맞은 박세영의 깜짝 생일 축하가 이어졌다. 박신혜와 캠퍼들, 레인보우 브릿지의 진심 담긴 축하에 박세영은 눈물이 그렁그렁해졌다고.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세영 우비소녀 변신도 깜찍" "박세영 우비소녀 모습도 청순하네" "박세영 우비소녀 귀엽다" "박세영 빨간 우비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스탁스 썸머 글램핑 페스티벌'로 대미를 장식하는 박신혜 박세영의 '포토 캠핑로그'는 10일 밤 10시 30분 온스타일을 통해 방송된다.(사진=S.A.L.T.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