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헬스] 미녀 3인방과 떠나는 도심속 캠핑장, 9일 오후 3시 30분

입력 2013-08-08 16:37
[웰스&헬스] 미녀 3인방과 떠나는 도심속 캠핑장, 9일 오후 3시 30분



부와 건강을 동시에 한국경제TV의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웰스&헬스(Wealth & Health)’가 8월 9일 오후 3시 30분 시청자들의 안방을 두드린다.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정보는 절대 놓치지 않는 우아한 낚시녀, 임상수(가운데). 디테일한 분석과 정보는 내게 맡겨라 상큼 발랄 분석녀 서유림(오른쪽). 최신 정보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간다 섹시한 캐치녀 차정아(왼쪽) 등 매력만점 미녀 3인방이 잘 먹고 잘 사는 법을 공개한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멀리 피서를 가지 못하는 도심 피서족을 위한 캠핑장 활용백서와 모델같은 몸매를 만들어주는 스트레칭법을 알려준다.



국내 캠핑의 역사는 1922년 한국보이스카우트 설립이후로 시작된 것으로 기록돼 있으며 최근의 여가활동의 개념이 도입된 캠핑은 마이카 붐이 일어난 1980년대로 꼽고 있다.

올해 캠핑용품 시장규모는 4,000억원을 넘어서고 캠핑 인구 또한 150여만 명으로 추산되고 있다. 캠핑장 또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2010년 300개에 불과했던 그 숫자는 최근 3년새 1200여개로 늘어났다.

캠핑을 즐기기 위해선 캠핑용품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한데 전문가들은 5년이상 사용해야 하는 제품인만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캠핑 목적에 맞는 예산을 설정하고 텐트나 버너 등 오랫동안 사용할 용품들은 A/S를 따져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웰스&헬스’ 미녀 3인방이 찾은 곳은 서울 여의도와 뚝섬에 총 420여동의 텐트가 설치돼 8월 20일까지 운영되는 한강여름 캠핑장.

이 곳에서 텐트설치와 퍼니처 사용법, 캠핑장 매너 등 캠핑교육을 받은 후 그녀들만의 캠핑을 즐기게 된다. 제일 먼저 도전할 것은 캠핑요리로 각자 재료를 준비해 바비큐존에서 요리대결을 펼친다.



또한 미녀 3인방은 청담동에 위치한 휘트니스센터를 찾아 조각같은 자신들의 몸매를 더욱 빛나게 할 스트레칭 비법을 몸짱 트레이너에게 배워본다.

그녀들이 배워 볼 스트레칭 비법은 볼륨감 있는 가슴라인을 만드는 스트레칭과 매끈한 종아리 라인을 강조한 각선미 스트레칭,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뒤태를 완성하는 힙라인 스트레칭이다.

정보와 재미, 감동까지 선사하는 새로운 프로그램 ‘웰스&헬스’는 임상수, 서유림, 차정아 미녀 3인방이 건강하고 즐거운 삶, 현명한 소비를 통해 유용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