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준영이 이효리를 패러디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6일 온스타일은 '정준영의 BE STUPID'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정준영은 프로듀서에게 "나 결혼할까? 효리누나 결혼한다고 해서 리얼리티 대박 났잖아"라며 엉뚱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정준영은 "앨범준비나 하라"는 프로듀서의 면박에 "형은 날 너무 상업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프로모션 영상은 최근 이효리와 이상순의 동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이효리의 X언니' 티저 영상을 패러디 한 것.
'정준영의 BE STUPID'는 정준영이 첫 데뷔 앨범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모습을 가감 없이 담을 예정. 프로그램 제목 'BE STUPID'는 정준영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내기 위해 바보스럽게 느껴질 만큼의 열정을 보여 '바보가 되자'라는 문구를 메인 키워드로 설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영은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이 애정을 쏟아 붓는 대상인 음악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매력적인 일상을 고스란히 공개할 예정이다.
'정준영의 BE STUPID' 연출을 맡은 기효영 담당 PD는 "여느 신인 가수 데뷔 준비처럼 철저한 계산 아래 자기관리에 힘쓰는 모습 보다는 정준영 특유의 자유분방함이 물씬 풍기는 앨범 준비 과정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준영 이효리 패러디에 빵터졌다" "정준영 이효리 패러디 엉뚱한 매력 귀여워" "정준영 이효리 후속 프로그램에 나오는구나" "정준영 이효리 패러디 깜찍 방송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의 X언니' 후속으로 편성되는 '정준영의 BE STUPID'는 다음달 초 온스타일 채널에서 첫방송된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