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브랜드 ‘라스깔라’가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베이비 엑스포’에서 디럭스 유모차 ‘푸치니’구입하는 고객에게 휴대용 유모차 ‘롯시니’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푸치니’는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유모차로 라스깔라의 베스트 상품이다. 안정적이고 견고한 프레임과 편리한 조작법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3단계 시트조절을 통해 아이의 월령과 상황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방풍 및 보온 효과를 지닌 풋머프를 장착해 사계절 내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유모차 아랫부분의 벨트를 조절하면 간편하게 요람형으로 변환시킬 수 있다.
또 ‘베이비엑스포’ 행사기간에 맞춰 ‘라스깔라 베르디 타고, 베르디 오페라 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까지 라스깔라 ‘베르디’ 제품을 구입한 고객 총 30명을 추첨해 24만 원 상당의‘베르디… 나의 오페라’ 티켓 2매, ‘모마’ 이유식 세트와 스파우트 컵, 2만 4천 원 상당의 ‘누비’ 몬스터 식기 3종 세트(20명)를 증정한다.
라스깔라 김석현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베이비엑스포를 통해 라스깔라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께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