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하우징, 업계 유일 건축박람회 지속 참가

입력 2013-08-07 14:58
수정 2013-08-07 16:21


매년 여러 차례 건축박람회에 참여하여 각종 모델하우스들을 선보이고 있는 더존하우징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각종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있으며 , 다양한 모델하우스들을 선보여 국내 전원주택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목조주택, 콘크리트주택, ALC주택등 전원주택 전문 시공업체로서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가장 우선으로 여기고 있으며 설계부터 시공 및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기업으로 보다 현실적이고 유익한 직접 상담의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다.

업계 최대의 전원주택 전문그룹으로서 최초로 365일 개방하는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원자재의 대량구매및 해외직수입 시스템에 의한 안정적이고 품질이 보장되는 정품 자재를 사용함으로써 고객만족에 기여하고 있음. 특히 365일 24시간체제로 사내 전산 소통시스템을 통하여 건축현장과 중간관리자와 경영층이 동시에 업무처리가 추진되면서 사후 관리 전문팀도 운영 중이다.

또한, 최신 정보 공유 , 고객님들과의 소통을 통한 삶의 보금자리를 함께 만들어나가며 매년 전원주택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온 가족이 좋아하는 새로운 모델을 수시로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에 의하면 “박람회에 참여하면 현장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당사의 출품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 전원주택 설계와 시공 등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현재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박람회 참가 안내와 초청장 발송 및 전국적으로 시공되어 있는 다양한 더존하우징만의(www.dujon.co.kr) 시공 사례와 건축상식에 관하여 자세히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