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의 남자' 이상엽 누구?‥과거 여배우들과 찍은 사진 보니

입력 2013-08-06 14:56


▲공현주의 남자 이상엽 (사진= 한경bnt)

배우 공현주와 이상엽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이상엽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과거 김태희, 손담비, 수애 등 여배우들과 친밀한 포즈로 함께 찍은 사진들이 새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상엽은 2007년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한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와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 국내 활동에 주력하다 최근 영화 '전임공략'을 통해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이 과정에서 공현주는 연인이자 중국에 먼저 진출한 선배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더욱 두터운 애정 관계를 형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현주는 지난 2010년 KBS 드라마 '너는 내 운명'으로 중국에 진출해 '한국의 판빙빙'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 또 최근에는 15개국에 생방송되는 중국 산시TV 특집 글로벌 프로그램의 MC로 활약하는 등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밝혀진 후 이상엽 소속사 싸이더스 측 관계자는 "이상엽과 공현주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며 교제한지 6~7개월 정도 됐다고 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공현주 소속사 토비스미디어 측 관계자는 "확인해 봐야 알 것 같다"며 확답을 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