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레이싱모델 주다하, 피자봐야지 어딜봐!

입력 2013-08-02 11:28


FX가 '8월의 FX GIRL 주다하'의 중독성 강한 섹시화보를 공개했다.

주다하는 2012년 아시아 모델상 최고의 레이싱걸을 수상한 명실공히 우리나라 최고의 레이싱 모델로서 데뷔이래 현재까지 각종 레이싱걸 인기차트 최상위에 랭크 될 만큼 큰 인기를 몰고 있는 레이싱 모델이다. FX GIRL 촬영소식에 화보가 공개되기 전부터 많은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그동안 청순한 매력으로 남성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주다하는 8월의 FX GIRL로 선정되면서 180도 이미지 변신을 하며, 데뷔이래 가장 많은 노출로 본인의 숨겨진 매력을 가감없이 어필했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밀착 유니폼을 입고 섹시한 포즈를 취해 촬영장을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번 촬영은 그동안 조신한 여자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요리'를 와일드하고 섹시한 컨셉으로 과감히 탈바꿈하여 전혀 색다르고 아찔한 모습의 '요리'를 모습으로 담았다. 주다하는 차가운 분위기의 빈티지한 주방에서 와일드하고 관능적인 섹시 쉐프로 변신하여 그녀의 아찔하고 거친 매력을 마음껏 뽑내며 이전의 화보들과는 다른 FX만의 차별화를 만들냈다.

한편, FX는 "한번 맛보면 절대 그 맛을 잊을 수 없는 MSG와 같은 주다하를 MSG녀라 칭하며 그녀만의 중독성으로, 이번 8월의 섹시화보 역시 한번 보게 되면 쉽게 빠져 나오기 힘들 것"이라고 전했다.

8월의 FX GIRL로 선정된 주다하는 8월1일 공개되는 섹시영상화보와 페이스북 웹진뿐만 아니라 8월 한달 동안 FX의 주력 프로그램 소개 및 각종 FX의 행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FX는 8월 10일 2차 화보를 통해 비하인드 스폐셜 영상을 추가로 공개 할 것이라고 전했다.

8월의 FX GIRL 주다하의 섹시화보는 FX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Xkorea)과 FX 채널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