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일상사진, 화이트 시스루 셔츠에서 드러나는 숨길 수 없는 섹시미

입력 2013-08-02 09:32


▲ '박은지 일상사진'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박은지의 일상사진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8월 2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박은지 일본 휴가 중에 포착'이라는 제목으로 일본 여행 중에 촬영된 박은지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박은지는 화이트 시스루 셔츠에 블랙 핫팬츠차림의 복장으로 깔끔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자태를 보이고 있다. 또한 화이트 시스루 셔츠에서 얼핏 드러나는 그녀의 몸매는 순백의 순수함과 그 속의 섹시함을 과시하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듯한 모습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은지의 아름다운 모습을 칭찬하면서도 정말 포착된 사진인지 의심하고 있다.

제목에서 드러나듯 '포착'된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연출된 화보처럼 찍힌 모습이 의뭉스러운 것.

누리꾼들은 "포착사진 맞아? 백퍼 설정샷 같은데", "와 박은지 이쁘다. 스타일 좋네", "화보사진같아... 근데 좀 설정샷 티나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은지는 최근 KBS 2TV '가족의 품격-풀하우스' 녹화에 참여해 짝사랑 하는 남자를 쟁취하는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하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박은지는 "좋아하는 사람이 여자친구와 헤어져 방황하고 있을 때 훅 들어가야 한다"며 "절대 내가 좋아한다는 것을 티내지 않고 SNS로 쪽지를 보내거나 연락을 자주해 남자 쪽에서 먼저 밥 먹자는 얘기를 하게 만들어야 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