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08-01 17:04


팬틴은 모발과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무실리콘 샴푸 팬틴 프로브이 아쿠아 퓨어 삼푸를 선보였네요. 관계자는 “아몬드 오일의 투명 컨디셔닝 성분이 풍부하고 촘촘한 거품을 만들어 세정 시 모발끼리의 마찰을 줄이고 매끄럽고 부드러운 모발로 만들어 준다”고 전했습니다. 팬틴 프로브이 아쿠아 퓨어 컨디셔너와 팬틴 프로브이 아쿠아 트리트먼트도 함께 출시했네요.



바이라는 8월 한 달간 모든 시술 고객들에게 무료로 로레알의 이너스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에서 사용되는 이너 스파 테크놀로지는 잦은 헤어 시술을 통해 두피에 축적된 화학적 물질이나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글리세린 성분이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두피에 보습력을 강화하고 비타민E 성분이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 유발되는 두피의 붉어짐과 가려움 증상을 완화시킨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모스키노는 8월 한 달간 올리브영 명동 중앙점에서 모스키노 핑크부케 전 사이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핑크부케 미니어처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네요. 관계자는 "핑크부케는 프버가못과 파인애플 셔벗, 작약, 복숭아, 릴리, 쟈스민이 만나 꽃 부케를 표현한 향수"라고 전했습니다.



퓨어힐스는 7월 31일부터 12일까지 공식 쇼핑몰에서 한여름 퀵 수딩 Cool 6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여름철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돼 피부가 손상되고 자극받은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라고 합니다. 신제품과 인기 제품 6종을 최대 30%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오데즈 알프스와 바디 네이처가 각 브랜드의 제품을 그 자리에서 사용해 볼 수 있는 테스트 샘플과 20% 할인 쿠폰이 동봉되어 있는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네요. 또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사람에게는 돌려라 행운권 추첨의 기회를 제공해 다양한 경품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루이비통이 포함된 LVMH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프레쉬(Fresh)가 올해 아시아 론칭 10주년을 맞아 3월에 이어 2차 가격인하를 실시합니다. 프레쉬 관계자는 "유명 외국계 화장품 회사들이 원가 상승을 이유로 가격 인상을 실시하는 행보와는 정반대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가격인하에는 청정한 수도원에서 핸드 메이드로만 제작되는 앙씨엔느 컬렉션을 비롯해 ‘불로장생의 묘약’으로 불리는 블랙티 음료인 ‘곰부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블랙티 컬렉션이 포함돼 더욱 눈길을 끕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