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린스, 드롭탑 바리스타로 훈훈한 변신

입력 2013-07-31 21:49
수정 2013-07-31 21:50
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은 5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에이프린스와 함께 <다섯왕자, 에이프린스가 직접 만든 드롭탑 커피를 즐기세요> 라는 컨셉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롭탑 100호점 돌파 및 에이프린스의 미니앨범 '맘보' 발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일회성 행사가 아닌, 전국의 드롭탑 매장을 순회, 4~5차례 정도 진행 될 예정이며 행사 진행 예정 매장은 순차적으로 드롭탑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그 첫 번째 행사로 오는 8월 4일 일요일, 청담사거리에 위치한 드롭탑 매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오후 2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에이프린스의 미니앨범 ‘맘보’를 100명에게는 드롭탑 기념품을 증정하며, 메뉴 주문부터 제조, 제공까지 에이프린스가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에이프린스는 이번 행사를 위해 바리스타로서 갖춰야 할 교육을 직접 받고 커피 제조법을 익히는 등 이번 행사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하기도 했다.

한편, 카페 드롭탑의 청담사거리점은 ‘100호점’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가진 매장으로 탁 트인 전면과 야외 테라스가 돋보이는 익스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드롭탑 특유의 고급스럽고 빈티지한 인테리어는 청담동 상권와 어우러져 유럽 노천카페의 낭만을 그대로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