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걸스데이 폭염타파 돗자리 증정 이벤트

입력 2013-07-30 10:54
깨끗한 치킨 BHC(대표이사 박현종, www.bhc.co.kr)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걸스데이 돗자리 깔고 BHC 치맥과 폭염타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7월 22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HC 전국 매장에서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기 절정의 걸그룹 '걸스데이' 화보가 인쇄된 고급 바캉스용 돗자리가 증정됩니다.



걸스데이 폭염타파 돗자리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HC 홈페이지(www.bhc.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bhcchicken)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현종 BHC 대표는 "지속적인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돗자리를 선물로 마련했다"며 "BHC와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지난 5월 걸스데이를 새 모델로 발탁한 BHC는 최근 걸스데이와 함께 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걸스데이 멤버들의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 BHC 귀요미송 광고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귀에 익은 멜로디와 각 멤버들의 탁월한 연기력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또한 BHC는 지난 6월 말 화제가 된 걸스데이의 수영장 쇼케이스를 비롯해 7월 초까지 서울 명동과 부산, 인천을 순회하며 진행된 걸스데이 게릴라 콘서트 등을 후원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