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수, 이글민턴 시간표 공개 "밥 먹고 배드민턴 쳤다"

입력 2013-07-30 23:10
배우 이종수가 일주일 일과표를 공개했다.



30일 방송될 KBS2 '우리동네 예체능' 17회에서는 예체능팀이 고양 중산동팀과 배드민턴 두 번째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이글아이' 이종수는 지난 일주일간의 시간표를 공개하며 예체능 팀원들을 놀라게 했다.

이수근의 "(지난 배드민턴 경기 후) 일주일 간 어떻게 생활했냐?"는 질문에 이종수는 "아침에 눈 뜨자마자 밥 먹고 배드민턴 치고 밥 먹고 배드민턴 치고 밥먹고 배드민턴 치는 것이 내 일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수요일에는 '예체능' 녹화하고, 목요일 하루 쉬는 거 빼고는 일주일 동안 배드민턴 연습만 했다. 드라마 촬영도 모두 9월 이후로 미뤘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종수는 "일주일 내내 전국에 있는 배드민턴장을 찾아 다니느라 기름값도 안 나온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잠자는 시간과 밥 먹는 시간 빼고 태릉 선수촌 시간표 뺨치는 그의 '이글민턴 시간표'는 두 번째 배드민턴 경기를 준비하며 어느 때보다 달라진 그의 각오를 엿볼 수 있는 대목.

과연, 이종수는 그의 복식 파트너 최강창민과 '손발 척척 플레이'로 배드민턴 2승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 17회는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 조달환, 이만기, 존박, 이종수, 찬성, 필독, 동준, 이지훈의 예체능팀과 고양 중산동팀의 박진감 넘치는 두 번째 배드민턴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사진=K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