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콩 로얄빌라' 김병만, 실감나는 취중 연기 '시선집중'

입력 2013-07-26 18:15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 속 화제의 코너 '형사 23시' 3회가 공개된다.



25일 '로얄빌라' 측은 "'귀신과 산다'와 '시티헌터-리턴즈'에 이어 '형사 23시' 3회를 26일 12시를 기점으로 '로얄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어 "3주에 걸쳐 '로얄빌라' 속 화제의 코너들을 선공개됐다. 마지막 선 공개 코너로 채택된 '형사 23시'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형사 23시'는 형사 김병만이 사회를 좀 먹는 범죄자를 추적하러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리얼리티 TV시리즈의 주인공으로 활약하는 이야기.

김병만 노우진 류담 등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였던 '달인' 팀이 1년 6개월 만에 다시 뭉쳐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지난 2회에서는 병만의 '괄약근 해제'가 방송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번 3회는 가짜 주류 유통조직을 검거하기 위한 '형사 23시' 팀의 대활약이 펼쳐질 예정. 실제 술과 가짜 술이 섞인 녹화장에서 김병만은 실제 술을 마셔가는 열연을 펼친 가운데 실감나는 취중 연기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입주한 입주민들의 다양한 삶을 통해 통렬한 풍자와 웃음을 전하는 시트콤과 콩트가 결합된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사진= JTBC '시트콩 로얄빌라')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