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뷰티街는]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07-26 15:57


조성아22의 바운스 업 팩트가 출시 40일 만에 판매액 141억 5천만 원, 누적 판매 70만 개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통풍성 있는 그물망 제형으로 무더운 여름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라고 하네요.



아이메이징은 26일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국내 공식 론칭 파티를 개최합니다. 이번 파티에서는 인조 속눈썹 제품 활용 팁과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신제품 10종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개그맨 허경환, 그룹 레인보우, 가수 지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고 합니다.



바비브라운은 8월 3일 가로수 길에서 팝업 라운지 파운데이션 카페를 오픈하네요. 이는 9월 신제품 루미너스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 파운데이션 론칭을 기념해 열리는 것이랍니다. 진행되는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바비브라운 샘플이, 선착순 방문객 100명에게는 미니 파운데이션 브러시가 증정된다고 하네요.



스킨푸드는 25일부터 8월 18일까지 정글 후르츠 멀티주스나 틴트주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홍초&스파클링 레몬 또는 석류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홍초&스파클링은 생(生)푸드 천연팩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된다고 하네요.



A.H.C의 리얼 아이크림포 페이스가 홈쇼핑에서 매 방송마다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불경기 속 고가페이셜 케어 코스에 사용되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해 홈 에스테틱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 결정적 포인트였다고 관계자는 설명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